자정 - 1:00 A.M.
시즌 1, 에피소드 1: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상원의원 데이빗 파머의 암살 시도가 있다는 첩보를 확인하고 잭 바우어는 파머의 사무실로 출동한다. 잭의 딸 킴벌리는 친구들과 유흥을 즐기려 창문으로 도망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