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소문난 쌈닭인 사연자의 동생은 운전을 하다가 오토바이와 사고가 날 뻔하고, 돈을 요구하는 오토바이 운전자와 말다툼을 한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싸움 도중 동생의 립스틱을 보고 웃음이 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