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9, 에피소드 43: 건방져 보이는 유학생 브라이언, 샘 해밍턴, 나띠, 쥴리가 형님학교에 찾아온다. 소통의 장벽을 극복하고 바다 건너온 유학생들과 흥겨운 시간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