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연구소 5. 감자연구소 5화
시즌 1, 에피소드 5: 미경이 위장한 채 백호의 거처를 살피며 희진의 출현에 대비한다. 게스트 하우스에서 열린 환영회에서 희진과 백호와의 친근해 보이자 미경은 의심과 질투심을 감추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