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회귀한 지혁은 지원과 다시 잘 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한편, 수민은 지원의 기획안을 가로채려고 하고 지혁이 지원을 도우려고 하지만 지원은 지혁에게 화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