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떠보니 슈퍼TV 5. 눈 떠보니 슈퍼TV 5화
시즌 1, 에피소드 5: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포위망을 좁혀가는 좀비들로부터 도망가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