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5. 당신과 보내고 싶은 미래
시즌 1, 에피소드 5: 미사는 와타루와 대학 시절부터 인연이 있었음을 알게 되고, 그에게 마음을 열고 가까워진다. 미사가 무너지지 않자 초조해진 레이나는 토모야를 유혹하려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