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맨 파이터 5. 스트릿 맨 파이터 5회
시즌 1, 에피소드 5: 스트릿 맨 파이터 최초의 탈락 크루를 결정할 탈락 배틀이 시작되고, 각 크루는 생존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