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이태리 5. 아이러브 이태리 5화
시즌 1, 에피소드 5: 승재로부터 태리를 구한 민수에게 태리는 굿을 하러 가자 하고, 태리는 민수를 클럽으로 데려간다. 그렇게 두 사람은 신나게 춤을 추는데, 태리는 웃으며 눈물을 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