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군졸 역할을 맡은 정년은 자신만의 연기를 펼치기 위해 몰입하고, 연기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진 영서에게 주란이 손을 내민다. 한편, 그토록 기다리던 무대에서 정년은 사고를 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