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거대한 폭풍우가 마을을 덮치며 핍의 현실이 새로운 국면을 맞닥뜨린다. 한편, 해비섬은 평생 자신을 괴롭혀왔던 악마를 눈앞에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