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시즌 1, 에피소드 6: 지원은 지혁에게 고백받지만, 아직 다른 사람의 마음을 헤아릴 여유가 없다. 기획안에는 결국 지원의 이름이 빠지게 되고 지혁은 지원에게 힘을 보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