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달향을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고픈 소현은 달향에게 내기를 계속할 것을 제안한다. 한편 누군가 용골대가 숨어있는 서고의 자물쇠를 바꿔치기하고 삼총사는 위기에 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