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맨 파이터 6. 스트릿 맨 파이터 6화
시즌 1, 에피소드 6: 살아남은 일곱 팀의 댄서들은 메가 크루 미션을 준비한다. 각 팀의 테마곡에 맞추어 의상을 선택하고, 자신들만의 히든카드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