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장차오시는 앵두가 탄 버스를 쫓아가기 위해 자전거를 빠르게 달린다. 그는 그동안 연락이 끊겼던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애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