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타디스, 루비, 그리고 닥터가 웨일스의 한 해안에 도착한다. 한편, 폭풍우가 몰아치는 가운데, 술집 안 주민들은 전설 속 이야기가 다시 현실이 될까 두려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