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9: 학생들에게는 가장 즐거울 여름 방학에도 불편한 진실이 숨어 있다니 가히 충격적이다. 오늘 아담은 여름 방학이 어떻게 학생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지, 그리고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한 캐릭터로 인해 저작권법이 어떻게 엉망이 됐는지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