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9012번 / 상문 / 삼재
시즌 5, 에피소드 8: 배우 윤종훈이 20년째 함께 사는 귀신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퇴원한 침대에서 울리는 호출 벨, 몽유병에 시달리는 아이, '삼재'를 맞이한 남자 등 오싹한 괴담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