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하쿠바는 영국 런던에서 일본어로 온 유학생으로, 아직 어린 나이지만 여러 사건들을 해결하는 명탐정으로 세간에 알려져 있다. 카이토는 명화를 훔치려던 어느 밤 하쿠바와 결찰이 같이 있는 것을 본다. 하지만 기세에 눌리지 않고 카이토는 괴도 일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