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연방 판사의 딸이 살해되고, 딸이 다니던 고등학교에서 조사가 시작된다. 라이트먼 그룹은 수백만 달러 가치의 비행기를 고의로 추락시킨 혐의를 받는 조종사를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