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폭풍과 같던 첫 해를 보내고, 비안과 타리는 함께 행복을 느낀다. 타리는 비안의 과거를 용서하지만 비안의 사촌 알디와 결혼한 사라를 만났을 때 과거를 떠올리고 괴로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