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4: 하늘에서 떨어지는 별똥별을 목격한 샤라쿠의 몸에 이상한 혹이 생긴다. 병원의 의료진이 수상하다는 것을 느낀 샤라쿠는 자신이 외계인에게 납치된 것이 아닌가 의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