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내셔널 지오그래픽' 탐험가 겸 작가인 폴 살로펙이 광활한 중국 고대 실크로드 네트워크의 남쪽 지점인 차마고도를 걸으며 마을 역사가, 차 농사꾼, 중국 문화 아이콘의 렌즈를 통해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탐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