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뱀 인간인 케찰코아틀 사스사스스루가 남극에서 전학을 온다. 흔치 않은 뱀 인간의 등장은 반 친구들은 힐끔거리기 시작하고, 평소 뱀 인간을 징그러워하던 히메노는 결국 기절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