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6월에 열리는 댄스 콘테스트에 대비해, 댄스부는 프리스타일 오디션을 개최한다. 완다의 댄스에 매료된 카보는 음악에 몸을 맡기는 법을 깨우친다. 그리고 귀가하던 중, 올해 콘테스트에 대한 온 부장의 포부를 듣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