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7: 소셜 미디어에서 문제 되는 발언을 했다고 지목된 알프레드는 토크쇼에 출연하여 정체성 연구 전문가와 토론을 하게 된다. 한편, 자신이 35세 백인 남성이라 주장하는 흑인 소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