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문명 붕괴 후 황무지가 된 세상. 고물상 기어는 로봇, 백곰과 팀을 이뤄 도난품을 되찾고, 대장의 약을 찾아 도시로 떠나겠다는 꿈을 품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