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옥 박사는 애지중지하는 옥토봇 칼을 새로운 발명품과 함께 스파이더 본부에 보낸다; 라이노가 헐크에게 도전장을 내밀고 스파이디는 헐크에게 자제력의 중요성을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