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4: 지나에게 문제가 생겼다는 것을 직감한 모지는 닐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처음에 별일 아닐 거라 여겼던 닐은 생각보다 심각한 사건이라는 것을 깨닫고 피터와 본격적인 수사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