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요이고시의 공격 성공으로 3점 획득. 노킨에게 유리한 흐름을 만들었다고 생각했으나, 타카야의 대량 득점과 로쿠겐의 완벽한 수비로 인해 역전을 허하게 되고 조금씩 점수차가 벌어지고 만다. 더욱이 타카야의 의식이 벤치에 있는 오죠에게 향해 있어 요이고시의 화가 쌓여 간다. 멀어져 가는 득점, 아제미치의 부상과 정신적으로 약해진 노킨을 구하는 것은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