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둘레=해적 곱하기 ‘악’ 제곱 - 푸와 친구들이 크리스토퍼 로빈의 방에서 해적 책을 발견한다. 화려한 모험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할지 고민 끝에, ‘해적의 삶’을 살아 보기로 한다. 푸의 할 일 - 너무 느릿느릿한 푸를 참지 못한 토끼가 푸가 시간을 지키도록 도울 계획을 마련한다. 토끼의 ‘시간 지키기’ 계획은 꿀을 사랑하는 곰돌이 푸를 만나 다른 의미로 바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