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4: 마야는 카리나와 헤어지는 것이 싫어 청혼할 생각을 하고 앤디는 설리반과 휴식을 즐기려 한다. 잭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 쓰레기차로 여자가 추락하는 사고를 목격하고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