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대파 진저에일' 개발에 고전하는 미코토. 돌파구를 찾기 위해 대파 농가에 가서 이야기를 나눠 보기로 한다. 그러던 중 전국 실업팀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가 열린다. 순조롭게 승리해 올라가는 선라이트 베버리지였지만 다음 상대는 강호 팀인 '토마리 운송'. 경기 당일 상대 팀에서 고등학교 시절의 파트너였던 타치바나 아즈마를 보고 미코토는 심하게 동요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