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스타워즈 갤럭시 사운드’는 ‘연결음’과 같은 다양한 주제로 멀고 먼 은하계의 소리를 탐구한다. ‘연결음’은 관객들을 우정, 가족, 사랑의 소리에 빠지게 한다. ‘스타워즈’의 이야기는 거기에 등장하는 캐릭터에 따라 달라진다. 사랑, 신뢰, 존경, 협업의 관계가 제국에 맞서는 힘을 만들고, 어려움을 극복하게 해준다. 이런 조화로운 결합은 은하계를 가로지르는 변함없는 유대 관계로 힘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