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댄서를 꿈꾸는 제시가 삶의 우선순위를 정하지 못하자 친구가 제시의 복제 로봇을 만든다. 하지만 제시가 자신의 복제 로봇을 제어하지 못하며 문제가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