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폴 매카트니가 밴드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아갔던 과정과 비틀즈가 거쳤던 음악적 정체성의 진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매카트니가 비틀즈에 기여했던 가장 상징적인 요소들 또한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