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9: 아부 나지르와의 관계를 청산하기로 결심한 브로디는 다시금 아프가니스탄에서 있었던 일을 떠올린다. 한편, 이슬람 사원 총격 사건이 발생하고 캐리는 충격에 휩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