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이머전은 아딜라와 함께 파리로 가기 위한 계획을 세우지만, 그들의 여정에는 한 가지 문제가 생긴다. 한편, '진 알 락까'의 정체를 알아내려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