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웨일스의 섬에서 비밀 폭탄을 시험한 연합군은 독일군의 보급품을 차단하기 위해 댐을 폭파하려 한다. 위험한 작전을 수행하기 위해 연합군은 최첨단 항공기와 최고의 조종사를 동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