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3: 택배원 폴은 두펀스머츠의 계획을 저지하고 댄벌 시를 구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피니는 퍼브의 반중력 장치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허공에 트램펄린들을 설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