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한 이집트계 미국인 남자가 카이로 외곽에서 가스로 죽은 채 발견된다. 유력한 용의자의 핸드폰이 죽은 남자의 차에서 발견되지만, 그의 행방이 묘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