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한수(우도환)와 연주(김지연)는 박제수의 추잡한 수작 때문에 증인과 증거를 확보하는 데에 난항을 겪는다. 이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목숨을 건 사기극을 한판 펼치기로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