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스파이디 팀은 옥 박사의 거대 문어 세럼을 맞은 아기 문어가 도시로 가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린 고블린은 도시 전체에 킬킬 가스를 분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