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못된 성미의 쇼핑몰 사장 아들 아서가 도장에 합류하고, 잭과 싸우고 만다. 아서의 아빠는 루디에게 잭을 도장에서 내보내지 않으면 도장을 주차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