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5: 그레이스와 카를로스는 한 젊은 여성이 불법 장기 밀매 집단의 피해자가 된 것에 대해 알아본다. 로버트는 오언에게 가족 전체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소식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