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앤디 리드 감독은 재도전의 기회와 편견 없는 시선으로 팀을 이끌고, 가족의 헌신적인 사랑을 바탕으로 승리와 비극을 견디며 위대한 지도자로 자리매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