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잔은 이오 연방에서 병사들의 신뢰를 얻고, 이오의 지휘관 단테는 그런 잔을 질투한다. 그러던 중 엘프의 숲에 간 단테와 병사들에게서 소식이 끊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