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1: 피터와 로이스가 아이를 한 명 더 갖기로 결심하자 형제가 더 생기는 걸 원치 않는 스튜이는 피터의 몸속으로 들어가 아기가 생기는 걸 막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