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한나와 빌리는 미미카 가문이 어떻게 코카인을 영국으로 밀수할 계획인지 알아내지만, 크리스티안이 행동을 중단한 상태에서 그들은 언제 어디로 코카인이 배달될지 알 수 없었다. 다른 마약상이 션의 살인을 자백하면, 비앙카가 도움이 될 만한 것을 찾을 때까지 미미카 가문은 도망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