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6년째 연애를 하지 않은 고은아는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연애도사를 찾는다. 세 명의 엠씨들 외에 타로도사를 만나서 연애 전망을 알아본다.